피부정보/칼럼

[언론보도] 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쇼 개최, 피부과·뷰티아카데미 관계자 등 전문가 참여

작성자 : 오라클피부과 인천구월점
18.09.10 01:57:18
436

본문

지난 8월 3일부터 9월 1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 1, 2층 홀에서는 대규모 뷰티 박람회 중 하나인 ‘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쇼’가 개최됐다.
 
인천관광공사와 ㈜엑스포럼이 주최한 해당 행사에는 국내 많은 뷰티인들이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. 구월동 오라클 피부과 손영민 원장은 행사를 통해 국내외 환자 상담을 진행했고 뷰티아카데미에서는 메이크업&네일 살롱관을 운영했으며, DIY 체험관과 속눈썹, 네일, 비누 체험 ZONE도 함께 운영됐다.
 

손영민 원장이 선보인 바비핏 주사와 수세럼은 오라클 피부과에서 선보인 것으로 외국인과 한국인 모두에게 관심을 받은 바 있다. 
 
또한, 최근 의료관광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는데 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쇼는 의료관광의 가능성은 얼마나 높아졌는지, 뷰티 트랜드의 현 주소는 어디인지에 대한 점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됐을 것으로 예상된다.
 
해당 행사는 보건복지부,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물론, 대한화장품협회, 국제뷰티교류협회, 한국뷰티산업협회 등에서 후원했다고 알려졌다.
 
행사에 참여한 인천 구월동 오라클 피부과 손영민 원장은 “대한민국의 뷰티 시장이 어떻게 성장하고 있는지를 볼 수 있는 만남과 배움의 장이었다”라고 말하며 “외국인 바이어도 많이 참여해 한국 그리고 인천시를 알리는데도 많은 도움이 된 듯하다”라고 말했다.